저번주 수요일날 옷 주문을 했는데 아직도 안와서 오늘 전화를했더니 머 재입고가안대서 늦었다니 머라니 말도안대는 소리만 하네요 변명이 맞든안맞든 그소리하기 전에 죄송하다는 말이 먼저가 아닌가싶네요 그리고 의미스러운거는 재입고라고 하면 주문하기전에 재입고가 떠있던가 아니면 주문을 하고 나서 봣더니 다떨어져서 재입고를 해야한다하면 미리 연락을 주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미리 연락을 줫어야죠 하니까 또 죄송하다는 말보다 기억도 안나는 횡설수설 어쩌고 저쩌고 졸라 아무리 이해할려해도 납득할수없네요 처음에 궁금해서 전화했더만 변명쳐하는 소리때매 빡쳐서 그냥 전화 끊었습니다 키작남 자주 애용했고 한번도 이런적 없어서 머 한번쯤은 실수할수있지 생각하면서 전화했드만 고작 쓴소리 듣기싫어서 변명하시다가 고객 기분만 더러워졌네요 재입고가 말이됩니까 말이ㅉㅉ 구게 맞다고 쳐도 5일이 넘었는데 주문이 늦는다는 전화한통없었는데 무슨 재입곱니까..ㅉㅉ